4X4기술정보

갤로퍼 기술정보

갤로퍼 인터 7인승 폐차할려고 합니다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마일드 작성일14-12-18 03:12 조회7,522회 댓글0건

본문

일단 경기권이라 2015년 조기폐차 진행되는걸로 알고 있어 조기폐차를 할려고 합니다.
현제 신차로 옮겨 탄 상태라 주행은 하지 않고 지하 주차장에 재워두었고요.
폐차전 필요한거 있으면 저렴하게 뛰고 폐차할려고 합니다.
차량은 2000년 슈퍼인터 7인승입니다. 14년 넘게 데리고 있었네요..ㅎㅎ 이제 보냅니다..ㅜㅜ
 구코 핸들쇼바. 익스트림 2"스프링(페인트 벗겨짐 있음) , 조절식 레트럴바  ,1번 머플러 쿠스타 ,GNV흡기필터   : 공임부담하시고 7만
초창기 의자쇼바 ---> 없는것 보다 훨씬 났습니다...  연료통커버 2t인가 . a자 보조범퍼(피스구멍있음 세월흔적있음)  1/1/2 뛰가세요..
유일윈드가드 + 가로바 +열쇠1ea  , 시트  레자 쉬워 사용으로 벗기면 A급임..1열 2열  .  가로바셋 2.5만   시트 가격모름.. ㅎㅎ 
롱바디로 캠핑하시는 분 2"업 강추합니다.. 3열 뛰고 한짐 가득 쑤셔넣고도 뒤처짐 별루 없습니다. ..
뛸거라고 고작 이거밖에 없네요..에효  시세를 잘 모르고 올립니다. 문제 되는건 말씀해 주시면 조정하도록 할께요..
그리고 택배는 못해요.. 직접 뛰고 카센타서 뛰고 붙이고 합니다.. 현제 차량에 기본바 빼고 다 장착된 상태입니다..
필요한거 있으신분 연락주시면 답변드릴께요.. 야근이라 문자만 받을께요.. 낮에 자다가 못본 문자는 저녁에 답변드릴께요.
지역은 경기 화성 향남입니다... 연락처는 공일공 구삼칠구 공이공삼입니다.  사진은 내일 아침에 좀 찍고 필요하신분에 한해 전송해드릴께요.